top_issue_different
 
sel
 
Location : 146-17 Ssangnim-dong, Jung-gu, SEOUL
Area : 2049 m2
 
CJ그룹의 계열사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 통합된 퇴계로에 위치한 스마트 플랙스에는 CJ 제일제당을 비롯한 식품서비스 계열사 다섯곳이 위치해 있습니다.

직선의 공간감을 통해 이루어진, 결코 화려하지 않은 심플함으로 공간을 단아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CJ 그룹의 대표컬러를 사용하여 재해석된 공간은 단아함 안에서 친숙함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자연소재와 혼합된 모던함은 공간에서의 세련미를 더하고 있으며, 루버를 통한 리듬감과 빛의 다양한 연출은 공간에 또 다른 재미까지 부여하여 CJ 그룹 내 “통합” 이라는 공간의 목적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CJ FOOD

 
 

Location : Landmark Tower, Yeoksam-dong, Gangnam-gu, SEOUL
Area : 1320 m2

서울은 600년이 된 오랜 도시...

600년 된 서울의 전통을 Design Concept에 적용하여 한국에서 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뿌리가 튼튼한 광고회사의 이미지를 반영하였습니다.

서울의 오래된 돌과 나무를 사용해서 오래된 성벽쌓기, 나무깔기 등을 이노션의 인테리어에 적용하였고 세계적으로 촉망받는 가구 디자이너 배세화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Reception Desk를 제작하여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으며 포토그래퍼 강홍구의 사진과 김종구 화백의 그림이 공간에 더해져 스페셜한 광고회사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였습니다.

INNOCEAN WORLD 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