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_issue_different
 
sel
 
Location : 146-17 Ssangnim-dong, Jung-gu, SEOUL
Area : 2049 m2
 
CJ그룹의 계열사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 통합된 퇴계로에 위치한 스마트 플랙스에는 CJ 제일제당을 비롯한 식품서비스 계열사 다섯곳이 위치해 있습니다.

직선의 공간감을 통해 이루어진, 결코 화려하지 않은 심플함으로 공간을 단아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CJ 그룹의 대표컬러를 사용하여 재해석된 공간은 단아함 안에서 친숙함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자연소재와 혼합된 모던함은 공간에서의 세련미를 더하고 있으며, 루버를 통한 리듬감과 빛의 다양한 연출은 공간에 또 다른 재미까지 부여하여 CJ 그룹 내 “통합” 이라는 공간의 목적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CJ FOOD

 
 

Location : Landmark Tower, Yeoksam-dong, Gangnam-gu, SEOUL
Area : 1320 m2

서울은 600년이 된 오랜 도시...

600년 된 서울의 전통을 Design Concept에 적용하여 한국에서 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뿌리가 튼튼한 광고회사의 이미지를 반영하였습니다.

서울의 오래된 돌과 나무를 사용해서 오래된 성벽쌓기, 나무깔기 등을 이노션의 인테리어에 적용하였고 세계적으로 촉망받는 가구 디자이너 배세화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Reception Desk를 제작하여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으며 포토그래퍼 강홍구의 사진과 김종구 화백의 그림이 공간에 더해져 스페셜한 광고회사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였습니다.

INNOCEAN WORLD WIDE
 
 
 

An interactive website which takes a detailed look at how much water we waste on a daily basis and how small changes can make a big difference.

In the UK we each use around 150 litres of water per day. But this is only part of the picture.

When you consider the water required to produce all the stuff we consume, we actually uzzle a massive 4,645 litres every day.

An interactive website which takes a detailed look at how much water we waste on a daily basis and how small changes can make a big difference.


우리는 매일 얼마나 많은 양의 물을 낭비하고 있을까요.
평균적으로 각자 물의 사용량은 150리터나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물건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물을 고려하면 실제로 매일 4,645리터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어떤 습관으로 물을 매일 낭비하고 있고,실생활의 작은 변화가 얼마나 큰 차이를 보이는지를 재미있는 일러스트로 소통하고 있는 영국의 웹싸이트 입니다.


EVERY LAST DROP
 
 
 

Location : 1221-1 Daeheul-li, Jochun-eup, Jeju-si, Jeju-do
Area : 3636 m2

제주도 북동쪽의 울창한 숲속에 위치한 ECO LAND는 골프텔, 사우나 그리고 레스토랑을 갖춘 골프 클럽하우스입니다.

사우나와 레스토랑, 골프텔 각각의 공간은 아치와 기둥이 반복되는 개방형 회랑으로 연결되어 회랑을 따라 제주 ECO LAND의 이곳저곳을 거니는 동안 천연의 절경, 냄새, 바람, 빛 등에 의해 공감각적이고 생동감 있게 지중해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주된 모티브는 '자연', 그중에서도 특히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뜨거운 태양에서 연상되는 '지중해의 찬란한 태양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ECO LAND CLUB HOUSE & GOLFTEL
 
 
 
 

Location : 19 Nonhyeon-dong, Gangnam-gu, Seoul
Area : 1650 m2

도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대림 “B&Co”가 건설업계를 주로 상대하는 비즈니스를 뛰어넘어 소비자들과 더욱 친숙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마련된 쇼룸 “The Bath Daelim"입니다.

개인 소비자들이 직접 본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욕실 용품을 선택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였고 도기의 다양한 디자인에 맞는 컨셉을 적용함과 동시에 이헌정 작가의 Ceramic 작품을 통해 공간의 세련미와 다양함이 더욱 돋보입니다.

DAELIM B & CO SHOW ROOM THE BATH